portrait

여의도박버핏

thumb PRO

주식

에코마케팅(안다르, 클럭, 몽제, 유리카, 마이노벨, 레그미, 라이프클리닉, 비스티, 핌피, 마마담, 티타드) 이중 하나라도 샀다면?

에코마케팅(안다르, 클럭, 몽제, 유리카, 마이노벨, 레그미, 라이프클리닉, 비스티, 핌피, 마마담, 티타드) 이중 하나라도 샀다면?


에코마케팅은 퍼포먼스마케팅(온라인) 회사지만 위에 제품군중 하나라도 사본 사람들은 제품마케팅을 얼마나 잘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다른 퍼포먼스 마케팅 업체와 다른 점이 있다면 단순 용역에서 끝나는게 아닌 지분투자를 통해 이익을 극대화 하는 전략이 인상적이다.


* 재무분석

1. 매출액 추이를 보아 2020년 대비 성장폭이 더 클 것 오르 보인다.

2. 판관비도 더 커진걸 보니 영업이익만 따지면 2020년 을 상회할 수 없을것 같기도하다.

3. 안다르 지분을 더 샀다.. !(제시믹스와의 경쟁은 어떻게 되는거지..?!!)







안다르는 퍼포먼스 마케팅 회사다


- 당사는 온라인광고대행업 중 광고제작과 광고매체 대행을 모두 수행하는[온라인종합광고대행사]에 해당하며, '광고주의 매출 극대화'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온라인광고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 반면, 인터넷 보급과 모바일 기기의 확산으로 급격하게 성장 중인 '온라인광고'는 광고주의 제품(서비스)이 필요한 고객을 정확히 찾아내어 타게팅 할 수 있고, 모든 행동이 수치(Digit)로 확인되는 디지털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실시간 성과를 측정하여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optimization) 작업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온라인광고의 이러한 특징으로 광고주는 광고비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졌고, 이용자는 불필요한 광고가 아니라 본인에게 필요한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만 보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미디어는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모든 지면을 판매하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광고주, 이용자, 미디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퍼포먼스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 시장이 생겨났습니다.



0
0
thumb

여의도박버핏

🤲미래에셋대우, 금융투자협회 🤑

콘텐츠

108개

구독자

11명

콘텐츠

108개

구독자

11명
의견을 남겨주세요

당사가 자료의 정확성이나 완정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투자 시 투자자 자신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본 자료의 출처는 상단 표기되어 있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당사는 본 게시글에서 언급된 주식에 대해 어떠한 포지션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료의 추천종목에 해당하는 회사는 당사와 계열회사 관계에 있지 않습니다.